민원처리 프로세스
한국투자캐피탈은 금융소비자의 피해구제와 민원처리를 위하여 민원처리 절차를 운영하고 있으며,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민원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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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민원 접수
- 인터넷 홈페이지, 방문, 이메일, 우편 등
- 민원접수 확인 후 민원처리 담당자 지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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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민원 처리
- 사실관계조사
-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 처리 원칙(단, 대외기관(금융감독원 등)으로부터 이관된 민원 제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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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민원 회신
- 민원접수자에게 민원 처리 결과 회신(전화, 이메일 등 민원접수자가 신청한 채널로 안내)
- 대외기관(금융감독원 등)으로부터 이관된 민원은 해당 기관으로 회신